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방과후학교 게시판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환불 규정
이름
오수영
작성일
2021-03-05


< 정교 방과후학교 환불 규정 >
구 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(월 단위)
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
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
-강사 사정으로 인한 휴강
-학적 변경(전학 등)
-학교 공식 행사
-자연재해 및 사회재난으로 인한 휴교 및 운영중지
-사회적 재난(코로나 19 확진, 자가격리, 유증상으로 인한 등교 중지 및 조퇴)
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
본교 보건교사 및 담임교사와 협조하여 코로나19 임상증상으로 조퇴 및 결석한 학생의 명단을 확보함.
방과후 교실 입실 직전 잰 체온이 37.5가 넘거나 기침 등의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에도 방과후 수업 참여 불가함.
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
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
해당 일자의 강의료만 환불하며 환불은 월 1회 일괄 진행함.
 
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수강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
총 수강시간의 1/3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/3 해당액
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
총 수강시간의 1/2경과 전
(총 수강시간의 50%까지)
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/2 해당액
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
총 수강시간의 1/2경과 후
(총 수강 시간의 50%초과)
환불하지 아니함.
 
정교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환불 규정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만족도 조사 결과 및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요조사 결과 안내
/ 이고운
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만족도 조사 결과 및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요조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이전글
2021 정교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
/ 이고운
▣ 2021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▣ 부서 수강기간 수익자부담액 (월부담액) 강사 대상 장 소 비고 컴퓨터교실 2021.3.9. - 2021.7. (5개월간) 매월 30,000원 외부강사 전교생 (희망자) 컴퓨터실 (2층) 그리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